키스그룹, 글루 없이 간편하게 부착 가능한 속눈썹 ‘올리오’ 국내 정식 론칭

글로벌로 인정받은 키스그룹 R&D 기술력 더해져…자연스러움 및 24시간 지속력이 특징

서호정 승인 2023.12.29 09:48 의견 0

글로벌 뷰티 기업 키스그룹(회장 장용진)이 국내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OLLIO)’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올리오는 연 매출 1조4000억원의 글로벌 뷰티 기업 키스그룹이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속눈썹 브랜드로, ‘노글루, 원터치(No Glue, One-touch)’ 슬로건에 맞게 별도 접착제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안전하게 속눈썹을 붙이고 제거할 수 있다. 속눈썹 가닥을 모아 조각으로 만든 클러스터 형태로 자체적으로 디자인 및 R&D 센터에서 개발해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체계적인 품질 관리 하에 모두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작해 정교한 디자인의 속눈썹을 만나볼 수 있다.

부착 방법은 간편하다. 속눈썹 부착 시 사용하는 트위저로 속눈썹을 붙이고 고정시키면 된다. 부착한 속눈썹을 누르면 강해지는 키스그룹 자체 PSA(Pressure Sensitive Adhesive Fomular) 특허 기술력이 더해져 유분, 물기에도 강하며 24시간 지속력과 쳐지지 않는 컬링이 특징이다.

올리오는 개별 눈매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된 ‘올인원 키트’와 실속 있는 ‘싱글 키트’ 제품을 출시했다. 올인원 키트는 ▲꾸민 듯 안꾸민 듯 자연스러운 ‘내추럴(Natural)’, ▲풍성하고 밝은 이미지의 ‘위스피(Wispy)’, ▲반짝이고 또렷해 아이돌 메이크업 효과를 주는 ‘스파이키(Spiky)’, ▲화려한 눈매 연출이 가능한 ‘볼루미너스(Voluminous)’ 4가지 스타일이 있어 메이크업 콘셉트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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