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 축구협, 엑스트렌드와 축구 대표팀 유럽 스폰서 계약 갱신

서태진 승인 2024.09.10 13:47 의견 0
X
(PRNewsfoto/XTrend)

아르헨티나 축구협회(AFA)가 아르헨티나 축구 대표팀 유럽 지역 스폰서로 엑스트렌드(XTrend)와 파트너십 계약을 갱신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지난해 시작된 양측의 성공적인 협업이 더욱 강화되면서 국제 금융 시장에서 엑스트렌드의 브랜드 입지 역시 더욱 공고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온라인 트레이딩 플랫폼인 엑스트렌드는 이번 파트너십 재계약으로 글로벌 금융 환경 내에서 영향력과 도달 범위를 확대할 수 있게 됐다. 엑스트렌드는 열정, 재능, 성공으로 유명한 아르헨티나 축구 대표팀의 글로벌 매력을 활용하여 유럽 전역의 스포츠 팬 및 잠재 고객과 소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마이클 레자이 엑스트렌드 CEO는 "엑스트렌드가 최근 '코파 아메리카 2024'에서 놀라운 기량과 지배력을 보여준 아르헨티나 축구 대표팀의 공식 지역 스폰서 파트너십을 갱신하게 됐다는 소식을 발표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대표팀은 뛰어난 활약으로 세계 최고의 축구팀 중 하나로서 위상을 재확인했을 뿐만 아니라 축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전 세계 수백만 명에게 영감을 불어넣어줬다"며 이렇게 덧붙였다. "이번 파트너십은 단순한 스폰서십을 뛰어넘는, 열정, 결단력, 우수성 추구라는 공통의 가치에 대한 강력한 공감대가 빚어낸 결과물이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축구 국가 대표팀들을 지원함으로써 이러한 분야 간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는 동시에 그러한 스포츠 파트너십이 이 지역에서 어떻게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금융 부문에서 엑스트렌드 브랜드를 지원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고자 한다. 이번 파트너십이 가져올 다양한 기회에 대한 기대가 크며, 우리는 아르헨티나 축구 대표팀의 향후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클라우디오 파비안 타피아 아르헨티나 축구협회 회장은 "아르헨티나 대표팀은 계속해서 성장하며 많은 훌륭한 팀과 협회가 활동하는 유럽까지 진출하고 있다"면서 "엑스트렌드가 아르헨티나 축구협회의 지역 스폰서가 되어 준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력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그는 이어 "이번 계약으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이 열리게 됐다"면서 "그 결과 우리의 파트너십은 세계 축구계의 확실한 본보기가 될 것이란 점에서 유럽 지역 스폰서로 엑스트렌드를 환영한다"고 덧붙였다.

국제 금융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엑스트렌드의 이번 스폰서십 갱신은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와 연계하여 자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전 세계의 다양한 커뮤니티와 소통하려는 전략이 낳은 결과다.

또한 이번 파트너십 갱신은 스포츠 이벤트가 경제 활동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부각시키면서 스포츠와 금융의 연계성을 잘 보여준다. AFA와 엑스트렌드의 협력은 혁신과 창의성을 지속적으로 촉진하여 금융 산업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뉴스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