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밤, 송카의 마법에 빠지다

송도해상케이블카, 다양한 포토존으로 할로윈 분위기 만끽
10월 31일까지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

권지영 승인 2024.10.16 17:32 의견 0

권지영 기자 =송도해상케이블카는 ‘할로윈 밤, 송카의 마법에 빠지다!’를 주제로 10월 31일까지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포토존으로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하고,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 송도해상케이블카의 ‘할로윈 밤, 송카의 마법에 빠지다!’ 이벤트가 10월 31일까지 열린다

이벤트 기간 케이블카 내부에는 할로윈 가랜드 장식과 머리띠가 마련돼 있어 머리띠를 착용하고 사진을 찍는다면 케이블카에 탑승하면서부터 할로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케이블카를 타고 무르익어가는 가을 하늘을 날아 스카이파크 광장에 도착하면 익살스런 표정의 호박과 귀여운 유령 모자 등 주황빛 데코레이션으로 구성한 다양한 할로윈 포토존을 만날 수 있다.

송도해상케이블카 스카이파크 광장의 할로윈 호박등에 불이 켜지면 더욱 짙어진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야간에는 할로윈 호박등에 불이 켜지면서 더욱 짙어진 할로윈 분위기가 연출되고, 송도 바닷가와 영도 흰여울문화마을, 자갈치 시장을 비롯한 부산 원도심의 야경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어 가을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스타그램에 #부산여행, #송도해상케이블카, #할로윈케이블카 해시태그와 함께 할로윈 분위기로 새롭게 단장한 송도해상케이블카에서 찍은 사진을 게시물로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2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송도해상케이블카 팔로우는 필수며, 자세한 내용은 송도해상케이블카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도해상케이블카는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시설로, 송도해수욕장의 1.62km 바다 위를 최고 86m 높이에서 가로지르면서 송도 해수욕장과 해안둘레길에서부터 파도치는 기암 절벽까지 바다 한가운데에서 짜릿함과 자연의 아름다운 풍경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으며, 송도와 영도, 자갈치 등 도심의 주경과 야경의 매력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